본문 바로가기

聯想音樂

Bob Sinclar - Love Generation

이노래가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했던 유명한 노래였다는건 검색 해보고 알게된
사실이다.

사실 하우스 음악을 찾다가 우연히 House nation이라는 앨범을 다운받았고
그 안에 들어있어서 듣다가 정말 좋은 노래라고 생각했을 뿐이었는데...

노래가 뭐랄까...

참 밝다고 해야되나? 기분좋은 노래이다.
멜로디와 휘파람소리가 진짜 아름다운 언덕에서 시원한 봄바람을 맞으며
음악을 듣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이렇게 내가 어디에 어느계절에 있다고 느끼게 해주는 노래가 몇개 없는데
그중에 하나를 차지하고있는 엄청난 노래이다.


일단 내가 잘못생각하고 있던 사실중 하나는
나는 Bob Sinclar가 가수인줄 알았다. 그리고 Love Generation에 From Jameica to the world라는 부분때문에 자메이카인 가수인줄 알고있었다.

그런데 아니었다.

그는 DJ이다.

그리고 이 걸쭉한 자메이칸의 목소리를 내는 가수가 Gary pine이라는 자메이카 가수이다.
밥 싱클레어의 음악에 몇번 참여해서 였을까... 나는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 밥 싱클레어라고 철썩 믿고있었다....


이제 모두 함께 들어보자... Love generation



Bam, bam, baba bam, bam
baba bam, bam, baba bam, bam ...


From Jamaica to the world,
this is just love,
this is just love,
Yeah!


Why must our children play in the streets,
broken hearts and faded dreams,
listen um to everyone that you meet,
don't you worry, it could be so sweet,
just look to the rainbow, you will see,
sun will shine 'till eternity,
I've got for much love in my heart,
no one can tear it apart,
Yeah.


Feel the love generation,
Yeah, yeah, yeah,
Feel the love generation,
C'mon c'mon c'mon c'mon yeah


Feel the love generation,
Yeah, yeah, yeah,
Feel the love generation,
Ooohhh yeah-yeah,


Why must our children play in the streets,
broken hearts and faded dreams,
listen um to everyone that you meet,
don't you worry, it could be so sweet,
just look to the rainbow, you will see,
sun will shine 'till eternity,
I've got for much love in my heart,
no one can tear it apart,
Yeah.